버스기사,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지원금액)

버스기사,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격, 지원금액)

 

버스기사,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버스기사,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1. 버스기사 재난지원금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중 버스 이용 감소로 버스기사들 또한 힘든 상황으로 버스기사들을 위한 재난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버스기사 재난지원금은 8월 23일부터 ~ 9월 3일까지 신청을 받고 9월 초에 지급됩니다.

 

 

2. 버스기사 재난지원금 자격

 

· 비공영제, 비준공영제 노선버스기사와 전세버스기사를 대상으로 하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소득이 감소한 경우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재난지원금은 1인당 80만 원을 지급하며 신청방법은 회사에서 신청하거나 지자체를 통해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면 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및 지급시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및 지급시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 여전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5차 재난지원금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대상에 따른 지급기준을 검토하

layeredstruc.tistory.com

 

3.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대중교통 이용이 줄면서 택시기사 역시 사납금을 채우지 못하고 있는 힘든 상황입니다. 택시기사의 경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매출 감소 10% ~ 20% 구간에 해당하여 1인당 40만 원의 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4.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신청

 

·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8월 하순에 국토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가 안내될 예정입니다. 공고가 나오고 신청을 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9월 초부터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을 받고 있고 5차 재난지원금이 8월 하순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설 (5차 재난지원금)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설 (5차 재난지원금) 1. 상생소비지원금 제도 · 상생소비지원금 제도는 신용카드를 일정 금액 사용하면 그 비율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으로 신용카

layeredstruc.tistory.com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신청자격 및 정보)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신청자격 및 정보) 1. 서울시 청년 혜택 청년통장 · 서울시에서는 열심히 일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미래의 인생설계를 위한 목돈 마련의 기회를 가질 수 있

layeredstruc.tistory.com